본문 바로가기
Now News

개그맨 박휘순 결혼, 나이, 예비신부는 누구?

by ###^^### 2020. 9. 22.
반응형

개그맨 박휘순의 결혼 소식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려졌네요. 예비 신부의 글이 올라오면서 박휘순 또한 공식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그동안 박휘순은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와의 사진을 올리면서 여자친구의 존재를 미리 알렸었죠. 지난 7월 19일 삼척여행 사진을 올리며 여행 친구가 생겼다는 메세지를 남겼습니다.


박휘순은 2005년 KBS 20기 공채로 데뷔했으며, 지난 3월 연하인 비연예인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힌 후 공개 열애를 이어왔습니다. 


박휘순의 나이는 올해 43세이고 여자친구는 박휘순 보다 나이차가 좀 나는 연하로 알려졌습니다. 결혼식은 11월로 예정이며 코로나 상황에 따라 정확한 날짜를 잡는다고 하네요



박휘순 인스타에 올라온 여자친구의 글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휘순오빠 여자친구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위해, 휘순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ㅎㅎ 제가 데려갑니다!!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구요,,,ㅠㅠ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계정 도용 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아님ㅎㅎ



박휘순의 공식입장 전문 소개합니다.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때에 알린 결혼 소식임에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습니다.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습니다. 예비신부는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입니다.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식인 만큼 조심스럽게 하나씩 천천히 잘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가족, 친지, 주변 분들 한 분 한 분께 연락드리며 감사한 마음 전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장인어른·장모님 그리고 아버지·어머니, 같이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반응형